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기

밭농사 제초매트 설치 했어요

by love95 2021. 8. 12.
728x90
반응형
SMALL

 

평일에 직장을 다니지만 ,

주말에는 가끔 밭농사를 지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초매트 설치한

밭농사일기를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황금같은 주말이라 늦잠은 포기할수 없기에 

오후에 나갈 준비를하고 밭에 갔어요

 

집앞에 바로 작은 밭이 있고, 더 가면 큰밭이 나옵니다 .

이번에는 큰밭에서 일을 했는데요 

 

 

밭에는 땅콩, 당근, 고추 등 

다양한 채소들을 키우고 있는데요 .

 

오늘 할인을 바로  잡초제거 입니다 .

제초매트 설치 작업과 함께 하였는데요 

 

 

농작물은 손이 정말 많이가요 .

잡초도 빨리 많이 자라기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야하는데요 

 

 

제초매트 설치는 잡초를 어느정도 뽑은

다음에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잡초를 우선 어느정도 뽑았는데요 

 

지난 번에 고정핀이 부족해서 끝마무리를 못했는데,

오늘은 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열심히 밭농사일을 하였는데요 

 

차광막을 활용했어요

 

차광막은 잡초가 자라나는 것을 방지하는데

효과가 있어서 이전부터 사용했는데요 .

 

한번 구매로도 몇년간 사용이 가능해요

 

 

제초매트 설치하는 방법과 동일해요먼저 밭과 밭 사이에 깔아주는데요 .

 

둥글게 말아져있는 상태이기에 맞은편에서 잡고, 

이동을 하면서 깔아줘야 합니다 

 

깔면서 흙이나 풀이 밖으로 보이지 않도록 신경을 써줘야하는데요 

허리가 조금 아프긴한데 ,, 

저는 몇번해보니까 쉽더라구요 

 

 

그래서 깔아준 후 , 

간격을 두고 고정핀을 설치해주면 

제초매트 설치 끝이에요 

 

반응형

 

잡초매트가 부족해서 일을 마쳤는데요

날이 더워서 그런가 이전보다 더   힘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집에가서 씻고 밥을 먹었는데요 .

 

힘들어도 뿌듯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