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기

두근두근 해적룰렛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by love95 2021. 9. 1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최근 들어서 보드게임카페를 가본지 오래 되었어요.
이제 내일만 있으면 긴 연휴의 시작인데요.
이번에는 백신접종을 맞았다면 모일 수 있는 가족구성원이 늘었잖아요. 
저도 모처럼 조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 같아요.

원래 스마트폰 케이블이 고장나서 다이소를 갔는데
눈에 띄는 보드게임이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두근두근 해적룰렛이에요.
4세이상 유아 보드게임 추천으로 많이 한다는데 사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잖아요.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두근두근 해적룰렛과 악어이빨 복불복게임 중에서 어떤걸 구매할지 말이죠.

하지만 왠지 악어는 조카가 이빨이 앙! 하고 닫히니까 겁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해절룰렛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다이소에서 5,000원이었습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네요!
저는 왠만한 장난감 다 국산 보기 힘든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두근두근 해적룰렛 보드게임 다들 아시죠?
엄청 간단합니다.

빨강 파랑 플라스틱 칼을 통에 하나씩 꼽아 넣으면 된는데요.
이 때 통에는 해적인형을 넣어놓아야 해요.

그런 다음에 하나씩 넣고 해적인형이 튕겨져 날라간 사람이 당첨!
벌칙을 받아야겠죠.

몇번 하고 다른 놀이를 하자고 할 것 같지만...
(아이여서인지 금방 실증내고 포기가 빠름)
친구들에게도 톡으로 보냈더니 나중에 술자리에서 게임으로 하자고 하네요.
이왕 구매했으니 오래오래 사용해야겠어요.
잃어버리지 않게 잘 챙겨놔야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