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기

바세린 핸드크림 건성피부 쓰기 편했어요.

by love95 2019. 8. 22.
728x90
반응형
SMALL

이상하게 저는 두피는 지성인데 손은 찢어질듯한 건성이에요. ㅠㅠ
그래서 항상 핸드크림을 가지고 다녀야하는데요.
올리브영에서 괜찮은 핸드크림을 발견해서 리뷰써보네요~
이 바세린 핸드크림의 정식 명칭은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 앤 스트롱거 네일 로션.. 인데요!
그냥 바세린 핸드크림이나 바세린 핑크핸드크림으로 많이 불리는 것 같아요.

 

저는 손이 건성인데도 여태까지 바른 핸드크림들이 다
묵직한 제형에 흡수가 잘 안되는 느낌이라 그냥 안쓰고 말지 했었거든요.
그런데 요즘은 손이 아예 하얗게 일어나는 정도라 안되겠다 싶어
급하게 또 싼 맛에 산 건데 정말 좋아요!
60ml로 용량이 적은데 촉촉함이 오래가는 편이라
자주 안발라도 돼서 오래쓰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본통에 뭐가 붙어있으면 다 떼어내는 성격이라
이 바세린 핸드크림에 붙어있던 광고스티커도 떼어내서 본통이 살짝 더럽네요.. ㅋㅋ
제가 손톱도 약해서 가끔 손톱에 세로줄? 같은 것도 생기는 편인데
이 바세린 핸드크림을 손톱까지 발라줬더니 전보다는 확실히 튼튼해졌어요.

 

바세린 핸드크림 색은 엷은 미색? 거의 흰색에 가까운 색인데요~
질감을 보면 진짜 오일리하지도 않고 수분감 넘쳐요.
그냥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는데 촉촉함이 오래가서 자주 안발라도 되구요.
보습감과 지속력이 최대 장점이에요!
확실히 바세린사에서 나온거라 다른 것 같아요. ㅎㅎ

 

완전 쏙 흡수됐어요~
바르고 종이를 만질때 유분감때문에 종이가 젖는 일이 발생한다거나
문 손잡이를 돌릴때 손이 미끄러진다거나
혹은 흡수가 더뎌서 바른 다음 잠시동안 아무것도 못한다거나 하는 일도 없어요!
요즘 제가 열심히 쓰고 있는 핸드크림이랍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