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기

2017 티스토리 결산 해봤습니다~♥

by love95 2018. 1. 13.
728x90
반응형
SMALL



올해도 보름이 지나가고 있어요.

음음음...

평소 자주 소식을 알리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틈틈이 써온 나만의 티스토리!

밖에 눈도 내렸고 날도 추워 모처럼 방콕하면서

일상을 알리려고 들어왔는데 응?

2017 티스토리 결산이 있네요?

작년에도 비슷하게 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난다;;;



2017년 결산 리포트를 확인해보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내 블로그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거 같아 좋네요. >_<



글쎄요. 한마디로 무엇이라고 말해야 하나 잠시 고민했음~

정말 전문가 분들이 아닌 이상 대부분

이런저런 이야기들로 채워넣잖아요.

저 역시도 그렇구요.



그래서 그냥 나만의 소소한 일상들을 이야기한다고 적었습니다.

후훗~



먹방이 아무래도 가장 많지 않으려나 싶었는데

일상이 더 많았었군! ㅎㅎㅎ



2017 티스토리 결산으로 4개의 뱃지(?)가 있더라구요.

이제 2년차, 3년차가 되어가고 있지만....



쑥쓰럽네요.

작년보다 확연하게 포스팅이 적었구나 ㅠㅠ



이렇게 결산을 해보니 재미있네요.

내가 어떤 이야기를 했었는지 되짚어 보게 되었고~

원래는 다른 소식 전할까 했는데 알게 된 티스토리 결산!

올해는 보다 이야기를 많이 알려보기로 노력 좀 해야겠네요.


결산하기를 참여하고 포스팅한 참여자에게

선정을 거쳐 티스토리 굿즈를 선물받을 수 있다는데~

내게도 그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그러면 더 재미를 가지고 이용할 수 있지 않으려나 하는 생각을 해보며? ㅋㅋ


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