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기

닭가슴살이 고추맛도 있네요??

by love95 2017. 7. 12.
728x90
반응형
SMALL

닭가슴살이 고추맛도 있네요??

 

친구랑 커피마시러 저녁에 잠깐 만났는데

손에 뭔가 흔들흔들거리면서 들고오더라구요

내 선물인가...

했지만 ㅋㅋㅋ 요즘 살을 찌우는 중이라며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닭가슴살을 인터넷으로 시켜서 먹고있데요..

하아 나는 살빼려고 못먹는데..

살찌려고 닭가슴살을 먹다니!!!

 

 

 

아무튼 그냥 일반 닭가슴살이 아니라

요즘에는 이렇게 고추맛이라고

맛을 첨가해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신기방기...

사실 닭찌찌살은 치킨먹을때도 안먹는 살이라서

친구가 하나 먹어보래도 안먹었는데

고추맛은 뭔가 먹어보고싶은 호기심이 생기는 맛이였음

ㅋㅋㅋㅋㅋ 그래서 과감하게 하나를 들어서 먹었는뒈~~~~~

 

 

 

 

완전 퍽퍽하고..

고추맛은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봉지에 분명 청양고추라고 써져있지만

맵지않은 그런 고추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살찌려고 먹는거라고는 하지만

굉장히 먹기 싫게 우걱우걱 씹어먹는 친구를보니

뭔가 짠했어요...

내가 대신 살찌워줄자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 칼로리는 100g에 127칼로리정도인데

탄수화물은 하나도없고 단백질이 50%나되요~

다욧 하시는분들이나

제친구처럼 살을 찌우고 싶으신분들은

이거 하루에 2-3개? 정도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친구는 아침저녁으로 먹는다는데..

저는 사실 이렇게 닭가슴살 먹으면서

다요트 하고싶지는 않네요 ㅠ.ㅠ

너무 맛이 읍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