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기

에어바운스 수영장 대여로 여름성경학교 마무리♥

by love95 2017. 7. 20.
728x90
반응형
SMALL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겠고,

대학교는 예전에 이미 종강했지만

저희동네 초등학교는 내일이라더군요. 부럽다. ㅜㅜ

아마 교회다니는 분들은 이미 여름성경학교를 끝냈기도,

혹은 준비중에 있을거 같아요.





제가 다니는 교회는 지난주에 끝났어요. ㅎㅎㅎ

더웠다가 비내렸다가 날씨가 계속 도와주지는 않았지만

잘 마무리했답니다.

예배하고 달란트시장을 하고 여러가지를 했지만

그중에서도 기억에 남는건 에어바운스 수영장이었어요.





계획을 따로 하고 있지는 않았고

동네에 야외수영장을 가려고 예약해놨었는데,

비가 많이 내릴거라고...

(예보가 워낙 변동이 심하다보니

그냥 당일까지 기다리려다가

감기 걸리거나 하면 안되니 취소)





물품을 좀 사러 나가는길에 옆쪽에

엄청나게 큰 야외 수영장과 미끄럼틀,

놀이기구같은게 보이는거에요. ㄷㄷㄷ

그래서 잠깐 물어보고 왔답니다.

유치원에서 하고 있던건데요.

에어바운스라고 하더라구요.


공기를 넣어 이용하는거라 

부딪혀도 다치거나 위험하지 않고,

에어바운스 수영장 대여 가격도

하루종일 이용해도 저렴한편이라

멀리 나가서 신경쓰는것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해서 요즘 많이 이용한다네요.


그 말을 듣고 어디서

에어바운스를 했는지 물어보고

저희도 여름성경학교의 마무리로

직접 우리만의 워터파크를 만들어주기로! >_<





연락을 했더니

시간약속도 척척!

제시간에 오셔서 빠르게 설치해주시더라구요.

우리가 직접 하는줄 알고..

바람 어떻게 넣지? ㅋㅋㅋ

이러고 있었는데 참 편하네~





특히나 실내에서 하기를 잘한거 같아요.

밖에는 비가 내렸거든요. ㅠㅠ

에어바운스 대여 가격은

대형 워터 슬라이드,

중형, 에어수영장 등

각 사이즈에 따른 가격대가 달라졌답니다.

유치원에서 하는걸 보고 물어봤는데

혹시나 싶어 다른곳도

좀 알아봤는데 키즈누리 이벤트가

가장 좋더라구요.





날이 좋았다면 야외에서 했을텐데...

게다가 미리 문의했을때

천막과 에어아치, 물총&버블세트들도

3만원에 대여가 된다기에 하려했지만

실내에서 하느라 이용하지 않았네요.


설치하고 나중에 가지러 올때도

즐거웠냐며 말과 함께

친절히 대해줘서 참 좋았답니다.






그냥 물만 받아놓고 놀았다면

실내 수영장과 다를바 없었을텐데..

미끄럼틀까지 있어 아이들도 더 즐거워했던거 같아요.

이렇게 우리의 여름성경학교는 마무리되었지요.

다음주에는 이제 수련회가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ㅎ





찾아가는 워터파크인 에어바운스

대여 가격도 괜찮고 잘해주고~

모르는 사람들과 섞여 놀고 사람 많은곳 가기보다

비용과 더 친해지기에도 좋았던거 같네요.

팜플렛을 받았기에 가격과 함께

참고하시라고 같이 알려드려요.

친절하게 잘해주셨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