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정보

일산 타이어 스노우타이어로 교체하고 왔어요♥

by love95 2016. 12. 13.
728x90
반응형
SMALL

 

 

 

일반주택에 살고있어서 지하주차장이 있는 아파트가 가끔은 부럽다는 아빠...

새벽에 일어나 차를 보면 창문마다 성에가 있어서인데요.

그렇다고 방지커퍼 씌우자니 블랙박스가 가려지고;;

(그 부분만 없는커퍼도 있나? 퇴근하고 한번 대형마트가봐야겠네요.)

 

며칠전 일산 타이어 전문점에서 스노우타이어 교체를 받고 왔어요.

출퇴근 외에는 주말에만 주로 운전을 하지만,

안전대비는 늘 미리미리 하는게 좋지!

(어떻게 보면 늦은걸수도? ㅋㅋㅋ)

 

 

우리 sm3 차량을 이끌고 타이어컴퍼니로 갔답니다.

일산타이어 싸게파는곳으로

인근에서도 싼곳이라며 많이들 온다고 하더라고요.

 

 

탄현역 근처 피자헛 주차장쪽에 있어요.

일요일은 쉬는날이랍니다.

 

 

스노우타이어가 좀더 겨울철에 안전하고 좋다는 말을 들었는데요.

윈터타이어로도 불리는 겨울용에 사용하는걸로

빙판길과 눈이 내린 도로에서 마찰력이 강해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족 모두가 운전을 할때가 있으니

가격이 일반보다는 높아도 안전을 고려해 하게 되었습니다.

 

 

바퀴를 모두 떼어냈어요.

겉에는 새차하면 깨끗해보였는데 바퀴는 이렇게 좀 지져분하구나..

 

 

처음에는 그냥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일반으로 하려고 했음

근데 일산 타이어는 스노우타이어 역시도 알아본곳보다 싸게파는곳이었기에

괜찮았네요. 기존사용중인건 내년까지 보관도 해주고요.

 

 

배터리 방전과 냉각수가 얼거나

겨울에는 점검할게 한두가지가 아닌듯하네요.

 

스노우타이어는 영상7도 아래로 떨어질때부터 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보통 2월에서 3월초까지 사용한다는데,

너무 짧은 기간만 쓰는데 바꿀필요 있을까? 생각한다면~

(모 추천한다! 이런말은 하지 않음 저는 ㅋㅋ)

 

다만 일반타이어의 경우에도 마모가 심하거나

오래 주행했다면 겨울에는 특히 체크를 해보시길!

 

 

 

타이어를 탈부착하고 끝나는줄 알았던 저인데.. @_@

공기도 넣고 발란스도 맞추고 하는게 많더라구요.

그래도 전문가라 그런지 빠르게 척척 하시는 사장님~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았네요.

코스트코 타이어랑 몇곳 비교했는데

타이어컴퍼니가 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이유가 있었네요.

 

여러분 모두 자기 차량에 맞는걸로 타이어를 교체하고,

겨울철에 자동차 관리도 잘 하시고 안전운전하시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