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발산 마곡 맛집 여가반상 화덕생선구이, 치즈 쭈꾸미보쌈

by love95 2023. 2. 10.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주 친구와 함께 발산 마곡 맛집에 다녀왔어요.
한상차림으로 먹으면 화덕 생선구이부터 치즈 쭈꾸미보쌈,
거기에 찌개와 멘보샤, 새우튀김까지 맛볼 수 있어
구성이 참 알차서 좋았네요.

여가반상

발산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여가반상이에요.
마곡사이언스파크뷰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 ~ 22시 2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22시까지에요.
15시 ~ 17시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내부는 민속주점과 같은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반응형
여가반상 세트메뉴

발산 마곡 맛집 메뉴인데요.
저희는 다양하게 나오는 한상차림으로 선택했습니다.
먹은 것만 체크하려다 보니 세트만 보이는데,
다른 페이지를 넘기면 단품으로 먹는 생선구이부터 메뉴는 더 다양해요.

마곡 맛집 여가반상의 2인 세트 한상차림 모습이에요.
밑반찬은 4~5 가지 정도가 나오며,
생선구이와 치즈 쭈꾸미보쌈, 된장찌개와 튀김이 나왔어요.


생선구이는 갈치구이가 나왔는데 다른 종류로 변경할 수 있고,
찌개는 차돌된장으로 주문했는데, 이 또한 다른 찌개로 골라도 된답니다.

기본찬 외에 도토리묵, 양배추쌈 등 
나오지 않은 반찬이 셀프바에 놓여져 있어요.

발산 마곡 맛집의 또하나의 장점은
동동주 무료 셀프바가 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어르신들이 많았나 봅니다.
점심시간에는 1시간,
저녁시간에는 2시간동안 동동주를 무한리필로 마실 수 있어요.

치즈 쭈꾸미보쌈은 철판에 쭈꾸미와 보쌈,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가 올려져 나왔어요.

아.. 초점이 나가서 슬프네요.
쫄깃한 쭈꾸미는 매콤한 편인데,
치즈를 돌돌 말아서 먹으니 매운맛도 덜해지고,
짭쪼름하니 더 맛있었어요.
보쌈도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된장찌개에는 차돌박이도 가득했어요.
얼큰하면서 구수했답니다.

멘보샤와 새우튀김도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웠답니다.

화산석으로 된 화덕에 고온으로 빠르게 구워서 겉바속촉했어요.
발산 마곡 맛집은 화덕모듬생선구이와 치쭈보쌈이
각종 매체에도 방영될 정도로 유명했는데요.
저는 특히 생선구이가 제일 맛있었고 
또 생각나더라구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85 마곡사이언스파크뷰 204호
(지번 : 마곡동 795-5 마곡사이언스파크뷰 204호)
02-2135-277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