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강화도 국밥집 육회비빔밥 포장

by love95 2023. 5. 22.
728x90
반응형
SMALL

가끔 집에 혼자 있는 날이면
꼭 더 맛있게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거 같아요.
갑자기 육회비빔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강화도 국밥집에서 포장으로 먹어봤는데요.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육회비빔밥 맛 자체는 너무 좋았어요.

강화읍내에 가기 전에 강화 대월초등학교 가는 길,
옥림2리 마을회관에서 맞은편으로 쭉 가면 큼직한 건물이 한채 보이는데
여기가 국밥집입니다.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으며 1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요.

반응형
강화도 국밥집 메뉴

국밥집 메뉴는 돼지국밥, 한우육회비빔밥, 육회, 수육이 있습니다.
원산지 표시를 보니 육회 외에 사골이 국내산이었어요.
돼지고기 국밥이지만 국물은 소고기 사골로 내는 것인가?
막상 돼지국밥을 먹지 않았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내부는 4인석부터 단체로 이용 가능한 테이블까지 넓직한데요.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0시 30분까지입니다.
저는 전화로 먼저 육회비빔밥 포장을 부탁드려서 
빠르게 받아올 수 있었어요.

육회도 나름 많이 들어있꼬,
무, 무순, 당근, 상추, 콩나물, 새싹나물과 함께
노른자에 깨가 뿌려져 있습니다.
고추장은 별도로 나오더라구요.

밑반찬은 깍두기 한가지입니다.
일반 고추장이 아닌 양념장을 만든 것 같은 느낌?
비벼먹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거기에 육회와 각종 채소의 조합도 좋았네요.
다만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보통 육회비빔밥 먹거나
일반 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어도 국물이 따로 나오던데
강화도 포장으로 먹은 국밥집에서는 깍두기 외에는 없었네요.
이 부분만 빼면 맛 자체는 만족스러웠어요.


인천 강화군 강화읍 대월로 151 상가 1층
(지번 : 강화읍 옥림리 444 1F)
032-932-333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