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마곡 점심 맛집 미숯랭 육쌈냉면, 된장국수

by love95 2022. 12. 18.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번 친구와 함께 마곡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미숯랭에 다녀왔어요.
이냉치냉 얼죽아여서 저는 평소에도 냉면을 좋아하는데,
숯불양념고기에 냉면, 그리고 된장국수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미숯랭

마곡역 3번출구로 나와 문화공원 방면으로 가다보면 안쪽에 건물과 건물 사이 길이 있는데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워낙 규모도 크고 간판에 미숯랭이라고 쓰여져 있어 찾기 어렵지 않아요.

마곡 점심 맛집 메뉴는 물냉면 + 숯불양념고기, 비빔냉면 + 숯불양념고기,
된장국수 + 숯불양념고기까지 총 3가지에요.
입구 앞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된답니다.

마곡 맛집 미숯랭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0시까지이며,
19시 30분 라스트오더에요.
내부가 엄청 넓습니다.


저는 늦은 점저를 먹으러 갔는데 점심에 직장인을 비롯해 손님이 많아요.
여기는 일산에 있는 삼보가든 노하우로 선보이는 육쌈냉면 맛집이에요.

기본찬으로는 김치와 산고추절임, 양파장아찌가 나오는데요.
먼저 숯불고기부터 나와서 먹었는데 불맛도 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단짠하고 맛있었어요.

같이 나오는 고추다대기에 먹으면 조금 더 매콤해집니다.
전부 구워져서 바로 먹게 나오니까 엄청 편했어요.
그냥 마곡 점심 맛집은 갈비 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였어요.

겨울이라 냉면을 먹기에는 춥다고 생각된다면,
된장국수도 있으니 걱정없답니다.
뚝배기에 팔팔 끓여져 나오는데 안에 국수가 들어있어요.

두부와 고기도 들어있고 공기밥도 함께 나옵니다.
이건 식사로도 좋지만 안주로도 딱인거 같아요.

저는 비빔냉면으로 먹었는데요.
비빔이지만 살얼음 육수도 어느정도 들어있어서 비벼먹기도 편했어요.

매콤하고 냉면 면발도 쫄깃탱탱하고 맛있었네요.
음식 자체가 맛있었던 미숯랭이었어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34 J&P빌딩 1층 104호, 105호
(지번 : 마곡동 774-6)
0507-1370-3565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