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서오릉 맛집 메카 다슬기에서 삼계탕 먹고왔어용 :)

by love95 2017. 7. 19.
728x90
반응형
SMALL

 

서오릉 맛집 메카 다슬기에서 삼계탕 먹고왔어용 :)

 

서오릉 맛집으로 유명한!

서오릉다슬기집을 다녀왔어요!!

자세한 가게 이름은 서오릉 메카 다슬기입니다..

메카는 왜 붙이신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아무튼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초복날이여서

삼계탕 드시러 오시는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렇게 맛있나......

해서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겁나 오래걸림^^^^^^

파리도 엄청 많고.....하하하핳ㅎㅎ

맛집이란게 이런건가 싶기돜ㅋㅋㅋㅋㅋㅋ

안맛있기만해봐라 ㅠㅠㅠㅠ하면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온 다슬기삼계탕~~~~~~

 

 

 

완전 보글보글......

위에 다슬기 올라가있는게 보이시나요~?

지금 다슬기가 산란기? 라고 해서

다슬기에 알이 있어서 서걱서걱하게 알이 씹힌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먹다보니 정말 서걱한 다슬기들이 많았음~~~~~~

개인적으로 내스타일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국물이랑 닭은 정말 맛있었음!!!!!!

국물도 정말 찐하면서~~~~~~계속 먹게되는 중독성 쩌는 삼계탕!

 

 

 

초복 중복 말복때..

아마 정말 줄서서 먹을거같은

서오릉 맛집 !

서오릉 메카 다슬기 삼계탕~~

진짜 맛있어요!!!!!!!! ㅠ.ㅠ

식사시간때는 아마 줄서실거 감안하고 가셔야할거같네요!!!

참~ 그리고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래요 ㅋㅋㅋㅋ 대박이죠~?

이점도 참고하시고 사람없는 시간에

배고픔을 참으셨다가 가는것도 좋은방법인거같네요!!

암튼 곧 다가올 중복에도 삼계탕 맛나게 먹으러

또 가야겠어용 ~~~~~~~~

그럼 더위 조심하시구요!!!

담에 또 올게요~~~~~~

슈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