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편의점 과자 초코바나나콘 진하고 달달해요~

by love95 2017. 5. 31.
728x90
반응형
SMALL

 

 

노브랜드도 있고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자체적으로 만든 과자나 생활용품은

그나마 저렴해서 좋은거 같아요.

브랜드 과자나 제품은 왜이리 비싼지 엄두가 ㅜㅜ

집에 밥이 없어서 편의점에서 도시락이나 하나 사먹으려다가

초코바나나콘도 함께 샀는데

이거 향도 바나나냄새가 진하고~ 초코라 그런지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편의점 과자 중에서 제입에는 맞았기에 한번 알려보네요.

 

 

지금 유행하는 과자는 무엇인가

바나나에서 녹차, 지금은 딸기였나?

매번 유행이 바뀌니 ㅎㅎ

더 예전으로 가면 허니(꿀) 버터칩이나 허니종류도 있구요.

 

 

이 편의점 과자는 CU에서 산거에요.

CU 자체에서 만든건가봄

그러니 다른 편의점에서 못볼수도 있습니다.

 

 

초콜릿과 바나나맛의 조화가 어우러진

초코 바나나콘~ 칼로리는 370kcal인데

과자 한봉지가 이정도면... 초코임에도 적은편 아닌가? 모르겠네요.

 

 

CU 앱도 있구나 몰랐네;;

(지금 소식 알리려고 사진보면서 알았음)

 

 

봉지를 열면

냄새가 초코보다 바나나향이 더 강해요. >_<

 

 

양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달달한게 맛있었네요.

편의점 과자도 요즘은 나름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