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베스킨라빈스31 케이크, 듀얼와츄원no.9 다양하네요.

by love95 2017. 4. 17.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주에는 비가 자주 내릴거라던데

난 아직 꽃놀이 못봤는데 다 떨어지는거 아닐런지 ㅠㅠ

이제 낮에 집안일을 하거나 돌아다니면 땀이나요.

주말에 가족들하고 특별한 날은 아니었지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와서 먹었어요.

바로 베스킨라빈스31 듀얼와츄원no.9인데,

한가지가 아닌 아홉가지 맛이 쏙 들어있는 케익이었답니다.



위에는 마카롱과 쿠키들이 올려져있어요.

색도 알록달록하니 예쁨




베스킨라빈스31에 갔는데 워낙 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데 몇분이나 걸렸네요.



귀여운걸로 고르자니 맛이 여러가지가 아니고,

이왕이면 나도 베라에서 아스크림 먹을때

늘 먹던걸 먹기에 다양하게 맛이 들어있는걸로 고르기로!

듀얼와츄원no.9가 그래서 눈에 띈거죠.

가격은 3만원으로 저렴한편은 아니었던;;;;






체리쥬빌레, 31요거트, 슈팅스타,

쿠키앤크림, 블루베리치즈, 초코나무숲,

초콜릿무스,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까지

총 9가지로 되어있는데요.

베스킨라빈스 매번 새로운 맛도 나오는거 같던데

총 서른한가지 맞나요? ㅋㅋㅋ

더될거 같은데....


암튼 요 듀얼와츄원은 다양하게 있어서 괜찮았던 아이스크림 케이크였답니다.

하나하나의 대한 설명은..

그냥 막 먹어서 생각이 안나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