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스타벅스 생크림카스테라 맛 괜찮은데요?

by love95 2017. 3. 4.
728x90
반응형
SMALL

 

빵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어제 저녁엔 집에오니 엄마가 빵한조각을 저녁으로 먹으라며

내어놓으셨어요.. ㄷㄷㄷㄷ

아무리 오늘이 주말이라지만,

평일 열심히 일하고 왔는데 빵하나로 배가 찰리가 있나? ㅠㅠ

 

헛! 근데 이거 말로만 들었던

스타벅스 생크림카스테라였음~

우유 들고와서 바로 먹었어요. ㅎㅎㅎㅎ

(급 조용해진 나란녀석 +_+)

 

 

부드러운 생크림카스테라~

이거 슈핀하고 카스텔라랑 두가지를

친구들이 많이 먹어봤다고 해서 궁금해했었는데..

슈핀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그냥 그렇다는 말도 있구 ㅋㅋㅋㅋ

이건 맛있다고 들었기에 기대!!!!

 

 

가격은 4,500원이라고 하네요.

593kcal 칼로리가 좀 나가죠? ㅋㅋㅋㅋㅋㅋ

 

 

생크림도 그냥 생크림이 아닌 연유가 들어간거라네요.

달콤해요. 안에 크림도 나름 가득 있고요.

겉에 카스테라 역시도 달걀 노란자와 흰자를 따로 거품내 만드는 방법이라는

별립법으로 한거라네요.

크기가 큰편은 아니지만.. 한마디로 맛 괜찮아~ 아니 맛있었어요! >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