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인천 강화도 카레 맛집 아비꼬 인천강화점

by love95 2023. 10. 10.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인천 강화도 카레 맛집 아비꼬 커리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무한리필로 밥과 카레까지 먹을 수 있고,
기본적으로 맛 자체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비꼬 인천강화점

728x90

인천 강화경찰서 바로 맞은편,
강화별밤거리 입구 초입에 위치한 강화도 맛집 아비꼬!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에요.
매장 앞에는 차량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거에요.

내부는 2인, 4인 테이블과 혼밥존도 갖춰져 있었어요.
매장이 엄청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남녀구분으로 안쪽에 있는데 이 또한 깔끔했어요.

아비꼬 메뉴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라 
전체 메뉴판은 매장 앞에 붙여진 메뉴를 찍어봤습니다.

반응형

카레라이스, 하야시라이스, 카레 우동, 크림카레 파스타, 돈부리 등이 있고
1인 및 커플세트, 하프믹스로도 먹을 수 있어요.
인천 강화도 카레 맛집은 매운맛을 7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저는 버섯비프 하야시라이스, 모짜치즈돈까스, 음료수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인천 강화도 맛집에서는 주문한 음식을 직접 가져다 주는데요.
하지만 밑반찬 및 반납은 모두 셀프입니다.
셀프바에 마늘, 깍두기, 복신채, 대파가 놓여져 있어요.

저는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 엄청 좋아하니까 가득 넣어서 먹었어요.

아비꼬 가면 마늘, 대파는 추가로 주문해야 주던데,
강화도 카레 맛집에서는 눈치 안보고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버섯비프 하야시라이스라고 부르면 뭔가 생소해 보일 수 있겠지만,
일본식 카레 일종으로 하이라이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안에 고기와 양파 등 건더기도 가득했고,
카레 자체가 우선 맛있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돈까스 또한 안에 치즈 가득 맛있었어요.
인천 강화도 카레 맛집에서는 밥, 카레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리필용 카레의 경우 맛조절은 되지 않고,
건더기가 나오지 않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기본 양이 많아서 저는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는데,
리필해서도 먹을 수 있으니 더욱 좋은거 같네요.
또한, 공영주차장 1시간 주차비 지원해 줍니다.
(주차권을 주더라구요.)

 

친절하고 커리 맛도 좋았던 강화도 맛집이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인천 강화군 동문안길 201 1층 아비꼬 인천강화점
(지번 : 강화읍 관청리 176-3)
032-934-937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