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부도 동춘서커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by love95 2022. 8. 3.
728x90
반응형
SMALL

TV에서만 봤던 서커스!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있는 대부도 동춘서커스를 보고 왔어요.
97년이 넘는 전통있는 역사로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동춘서커스 시간

대부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동춘서커스는 
평일은 오후 2시, 16시 30분 2회 운영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1시까지 총 3회에 걸쳐서 볼 수 있답니다.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공연장 내부에 화장실이 없으니 이곳 앞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동춘서커스 가격

플레이스 정보를 보니까 제가 다녀왔을 당시보다 가격 변동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전 가격은 가렸습니다!)
어른 3만원 / 소인 2만원인데 
네이버 예약으로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볼 수 있어요.

예약으로 이용해도 자리는 선착순으로 앉을 수 있기에
별도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앞에 팝콘, 음료수 등을 판매하는 매점도 있어요.
대부도 동춘서커스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기에 
저는 시작하기 전에 살짝 내부 모습만 담아봤습니다.

정말 스릴있고 재미있었어요.
앞자리 또는 중간에 있어야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중간에 풍선과 간식도 던져주는 이벤트가 있거든요.)

이제 공연장에서 음식을 먹으며 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즐거운 관람을 했어요.
스릴있고 재밌었습니다.
공연하는 분들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대부도 여행으로 서커스 구경을 하면 어른은 추억과 향수에 빠지고
아이들도 재미있는 관람을 할 수 있을거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