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김포 고기집 월곶면 다하누정육식당

by love95 2022. 7. 22.
728x90
반응형
SMALL

강화도 가는 길목에 있는 김포 월곶면 군하리에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여기는 다하누촌으로 김포본점, 명품관점까지 
두곳의 정육점이 있는데 그 옆으로 정육식당도 있어서 
식사까지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었어요.

김포 다하누정육식당은 농협, 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쪽으로 주차장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다하누정육식당 메뉴

2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어요.
김포 고기집 다하누정육식당 메뉴는 
식사류로 옛날등심불고기, 생불고기 전골, 오리주물럭, 육회, 갈비탕,
육회비빔밥, 한우우거지 해장국, 한우 곰탕, 차돌된장찌개, 제육볶음과 냉면이 있어요.

매장에 있는 메뉴 외에 다하누에서 고기를 사서 먹을 경우에는
1인당 상차림 5,000원이 발생하는거 참고하세요.

저는 옛날등심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물, 김치, 도토리묵, 콩나물무침이 나왔어요.

반찬은 매번 바뀌는거 같은데 
한쪽 공간에 셀프바가 있고 더 많은 반찬이 있습니다.
쌈채소도 있어요.
숯불을 사용하는건 아니고 테이블에서 불을 켜고 먹으면 되더라구요.

등심불고기가 뭔가 싶었는데 파절이와 함께 구워먹는 방식이었어요.
마치 차돌박이처럼 얇게 나와서 금방 구워져서 빠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파절이는 보통 무침으로 같이 싸먹었는데
구워먹는 것도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부드럽고 연했답니다.

입가심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마무리로 먹었어요.
따로 구워먹거나
불고기를 이렇게 먹어도 되고 전체적으로 괜찮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군하로 269
(지번 : 군하리 109-7)
031-986-443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