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신세계 백화점한우선물세트 한우 암소 굿굿!

by love95 2022. 8. 26.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일이 있어서 가족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지 못할거 같아요. 
같이 웃고 떠들고 했던게 언제였더라...
코시국으로 정말 많은게 바뀐거 같아요.
그러다 이번에 내려오지 못한다며 백화점한우선물세트를 보내왔어요.
아무래도 추석이 다가오면 택배 보내더라도
배송도 늦어질 수 있어서인지 앞서 보냈더라구요.

아이스백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열어보면 아이스박스가 있고 그 안에 고기와 함께 아이스팩이 또 있음!
포장부터 꼼꼼하게 신경쓴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아이락잇에서 판매하는 한우비 한우선물세트랍니다.
여기는 신세계백화점에도 납품하는 곳으로 
저온숙성으로 한우 암소만 취급하더라구요.

찾아보니 다양한 부위와 등급에 따라 가격대도 다양했어요.
마블링도 살아있네!
한우 암소 등심입니다. 

신세계 백화점한우선물세트 한우비는 직영농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한다고 해요.

백화점한우선물세트 한우 암소
반응형

그렇기에 유통과정도 많이 거치지 않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우 암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저온숙성을 거쳐서 더욱 육질이 부드럽다고 하던데 정말이더라구요.
나머지는 친척들 모이면 추석에 먹을 예정이라 
우선 조금 맛보기 위해 가족끼리 소고기 파티를 했어요.

진짜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했어요. 
숫소, 거세소와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가끔 거게소를 한우 암소로 둔갑시키거나 섞어서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문제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었는데요.
한우비는 축산물 이력제로 믿고 이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위탁이 아닌 직영농가에 육가공을 거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직송으로 신선한 암소 한우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한우 맛집이 따로 없는 듯!
우리집이 이제 맛집이네요. ㅎㅎㅎ

식당에서 외식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만
신세계 백화점 한우선물세트를 알아보고 있다면 여기 참고해보세요.
온라인으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신선한 상태로 배송받을 수 있답니다.
가족들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에요.

 

 

아이락잇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즐겨락 먹어락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