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문화재야행 용흥궁 공원 즐거웠던 사방팔밤!

by love95 2019. 7. 2.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주 금, 토요일까지 강화도에서 강화문화재야행 축제가 열렸어요. 

저도 친구와 함께 출동했습니다. 

용흥궁 공원에서 열렸었는데요. 

이번에 2회고 작년이 처음으로 열렸던 행사여서 

아직 미흡하거나 별로 볼게 없지 않을까? 작은 규모 아닌가 싶었는데

볼거리도 많고 즐거웠어요 XD

사방팔밤이라는 이름인데요. 

夜行 밤야에 다닐행으로 밤을 거닐다라는 뜻이 있어요.



오후 6시부터 23시까지 열렸었는데요.

나 순간.. 버스를 타고 가면서도 DMB로 야구중계를 보려고 했는데

응원하는 팀이 우천취소 되었다는 것을 접하고 

아.. 비 내리니까 축제 안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왠일? 김포 가는길부터 강화도까지 비가 내렸었나? ㅋㅋ

엄청나게 더웠어요. ㅎㅎㅎ



여기는 밤에 달모양 뒤쪽에서 그림자놀이로 포토샷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대한민국테마여행 10선~ 

들어는 봤는데 제대로 어디가 어딘지 모름.. 

강화도 축제이지만 파주, 수원, 중구 등 다른 지역에서도 관광지 홍보차량이 와서 

룰렛을 돌려서 상품도 주고 그러더라구요.

저도 줄서서 기다려서 했는데 꽝 ㅠㅠ 제길..

상품으로 텀블러도 있고 여러가지 있었는데 운이 없나보다. 



한복체험부터 부채만들기, 화문석 만들기, 소창등불, LED풍선 등 여러가지 문화체험존과

카페, 닭강정, 만두, 떡볶이 등 로컬장터와 먹거리존까지 다양했어요 :D

그리고 별모양 스티커를 모으면 선물을 받는다는 말에 

친구와 함께 체험을 하러 다녔지요.



용흥궁에서는 강돌이(강화군 캐릭터) 찾기 런닝맨 방탈출 ㅋㅋㅋ



유치하게 볼 수도 있겠으나 아이들도 할 수 있게끔 난이도가 쉬웠던 걸로~ 

그리고 제기차기, 윳놀이, 화살쏘기 등 민속놀이부터 

팔만대장경 체험 등 진짜 프로그램 구성이 알차더라구요.



한쪽에서는 마임, 마술무대도 펼쳐졌어요.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강화문화재야행 하이라이트인 강화의 달밤 콘서트 리허설이 준비되고 있었어요.

이혁밴드!



가수 안예은 분이 공연을 펼쳤답니다.



비염이 있어서 컨디셩이 엉망;; 

그래도 노래 잘부르세요. 원래부터 노래 너무 좋아함 >_<

역적 OST였던 상사화의 한 부분을 영상으로도 남겨봤어요.

아.. 진심 미디어아트&미디어파사드 진짜 신기하고 멋졌는데

용량부족으로.. ㅠㅠ

진짜 재미있던 현장이었습니다.

내년에도 쭉쭉 계속해서 열렸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