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기

드래곤볼 손오공 피규어 찌릿찌릿.. 멋지다~♡

by love95 2016. 1. 19.
728x90
반응형
SMALL

대리님께서 선물로 준 드래곤볼 손오공 피규어~

제가 또 어릴때 만화책 좋아했단거 어떻게 아시고.. >.<

오늘은 즐거운 하루로 시작하네요. ㅋㅋㅋ

 

 

드래곤볼은 예전 제가 어릴때 나온 만화지만,

요즘에도 극장판이나 애니가 나오기에 많은 분들이 아는 명작 중 하나일테죠? ㅎㅎ

찌릿찌릿한 눈매.. 창문 앞에 두고 감상중이라는...

 

 

울오빠는 겨울이라고 춥다고 헬스장 가는것도 귀찮다며;;;

운동을 안하는데(나도 그렇다는게 함정이지만;;)

손오공 너는 울그락불그락 근육까지 멋지다~

 

 

개인적으로 드래곤볼에서 저는 손오공 가족들보다.. ㅋㅋ

베지터와 트랭크스를 좋아했는데요.

 

 

그래도 주신거니 감사히 받겠습니다. ^0^//

이 상태가 초사이어인 2였지 아마?

초사이어인 3는 긴머리인데.. 그러고보니 손오공 피규어 긴머리로 있는건 저는 못본거 같다능...

 

 

마지막으로 전체샷!!!

도복 오른쪽에 원으로 무늬는 따로 없네.

하지만 늘 보던 도복과 언제봐도 늠름한 녀석이네요.

앞으로 내 책상을 지켜줄꺼라 믿어~~~~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