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합정맛집 파와 콩나물 가득 파불콩!!!

by love95 2016. 1. 14.
728x90
반응형
SMALL

왜 사람들이 먹방을 많이 올리나 첨 글을 쓰면서 생각했었는데.. ㅋㅋ

저역시도 그러고 있네요. 화장품이나 다른 리뷰도 알리고 싶긴 한데,

아직 멀었나봐요. ㅋㅋㅋㅋ

이번에 다녀온 곳은 합정맛집! 파불콩~ 

 

 

지글이, 짜글이... ㅋ 이름 잼나요.

처음에 몰랐는데 파불고기콩나물이 파불콩이고..

차숙이, 오숙이, 삼숙이는 숙주의 약자였음... ㅠㅠ

콩나물보다 숙주를 더 좋아하는데 시킨 다음에 알았다는 함정;;;

 

 

요게 바로 파불콩이랍니다.

매운 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운맛으로!!!

 

 

기본찬으로 나온 깍두기!

 

 

그리고 이거 이름 모라고 하지? 간장소스에 양파와 고추, 양배추 들어가 있는거~

 

 

쌈야채로는 상추!!!!

 

 

그리고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왔어요.

합정맛집의 위치는 합정역 7번출구로 나와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있어요.

 

 

고기가 좀 적은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둘이 먹다보니 은근 배불러서 볶음밥 먹고 싶었는데 패스했다는.. ㅠㅠ

 

 

콩나물에서 물이 생기는건가요?

국물이 따로 없었는데 끓이다보니 국물이 생기더라구요.

 

 

파 가득 콩나물 가득~

깻잎도 들어가있고 안에는 떡도 있어요.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지만 맛있었답니다.

 

 

원래 고기 먹을때 쌈싸먹는거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파불콩 먹으면서는 왠지 상추랑 같이 먹는게 그냥 먹는거보다

저는 어울렸네요. 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다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