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일산 웨스턴돔 뽕빨~ 퓨전스타일 짬뽕이네요!!!

by love95 2016. 1. 13.
728x90
반응형
SMALL

짬뽕과 피자의 조합! 저는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니뽕내뽕인데요.

그와 비슷한 스타일의 퓨전 짬뽕 전문점이 있어서 일산 웨스턴돔 뽕빨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위치는 웨돔 2층에 있어요. 들어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은데 대부분 학생들...

호~ 역시 퓨전 스타일은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듯!

 

 

피자와 짬뽕 세트도 있고 짬뽕도 매운것부터 크림까지

다양한 종류로 있었는데요. 음.. 생각보다 가격은 조금 나간다는 생각도....

세트로 안먹고 가장 최근 신메뉴라는 매운짬뽕으로 먹었어요.

 

 

뽕빨이 짬뽕의 재발견 줄임말인가 했는데.. 줄이면 뽕발.... 이어야하는거 아닌가?

뜻이 뭔지 잠깐 궁금했었던 1인.. ㅋㅋㅋㅋ

 

 

친구들이 먹은 음식도.. 제가 주문한것도.. 이름을 다 기억못해요. ㅠㅠ

흑.. 저희는 이렇게 먹었답니다.

샐러드는 서비스였음~ ㅎㅎ

 

 

처음에 엄청 맵다길래 주문할때 직원분이 괜찮으시겠어요? 물어봤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저 매운거 좋아합니다!!! >.<

 

 

 

큰 왕새우도 있고 홍합에 해산물도 나름 괜찮았어요.

숙주도 있어서 아삭한 식감의 짬뽕 맛있었네요.

그렇게 맵다고는 못 느꼈는데 다 먹으니 땀 줄줄 흘렀다는건 안비밀... ㅠㅠ

그래도 일산 웨스턴돔 뽕빨! 다음에는 크림짬뽕으로도 먹어보러 한번 더 갈 의향 있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