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일산 대화역 육수당 순두부국밥

by love95 2022. 1. 21.
728x90
반응형
SMALL

점심으로 일산 대화역 육수당을 다녀왔어요.
각 지역별 국밥을 판매하는 식당인데 저는 속초바지락 순두부국밥을 먹었답니다.

반응형

대화역 4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가 오른쪽 길로 빠지면 바로 보여요.


여기 예전에 콩나물국밥집이었는데 바뀌었더라구요.

내부는 입식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일산 대화역 육수당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에요.

육수당 메뉴

기본적으로 간판에서 서울식 국밥이라고 쓰여져 있어서인지
대표메뉴는 서울식이었는데요.
그렇지만 밀양, 부산, 전주, 속초 등
각종 국밥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속초바지락 순두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장아찌, 부추, 깍두기가 나왔어요.
부추무침과 깍두기는 맛있었는데 무장아찌는 입에 별로 맞지는 않았네요.

기본적으로 날계란이 나옵니다.
국밥에 넣어서 먹으면 되죠~

속초바지락 순두부국밥(7,500원)

순두부와 바지락, 새우, 꽃게, 우삼겹이 들어가 있답니다.
국물 자체도 얼큰하고 매콤해요.

계란을 풀어서 먹는 것보다 반숙처럼 먹는걸 좋아해서
풀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먹었네요. 
국밥이라고 해서 토렴되거나 말아져 나오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처음에 그냥 밥따로 순두부찌개 따로 먹다가 정말 국밥처럼 말아먹었습니다.
뚝배기여서 엄청 뜨거웠지만 맛있었어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576
(지번 : 대화동 2205)
031-914-615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