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다이어트 캔디 스윗톡스 레몬밤 바질캔디 딸기맛

by love95 2021. 9. 14.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여름이 끝나는가 싶었는데 최근 왜 이렇게 더울까요.
밖에 나가면 땀이 뻘뻘 날 정도로 너무 덥습니다.
코로나19로 걱정도 되는데 이렇게 일교차가 있을 때는
감기도 조심해야 해요.
오늘 회사에서 동료가 스윗톡스 레몬밤 바질캔디를 먹어보라고 줬어요.
새콤달콤 상큼한 딸기맛이라 맛있는데
이게 또 일반 사탕이 아니라 다이어트 캔디라고 하네요.

바질씨앗으로 포만감을 높이며 레몬밤으로 식이섬유로 가볍게 해준다고 하네요.
본래 다욧이라는 것이 굶거나 한가지 음식만으로 먹는 것은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다이어트 사탕이 있다는 것은 처음 알았어요.

바질, 치커리 식이섬유, 레몬밤, 딸기분말이 들어가 있으며
총 48g에 칼로리는 192kcal이에요.

뒷면에는 스윗톡스 레몬밤 바질캔디 영양성분도 쓰여져 있습니다.

배고플 때 3알을 먹으면 포만감이 생긴다고 하네요.

1개당 16kcal면 열량도 높은게 아닌거 같아요.
하긴... 다이어트 캔디인데 높으면 안되겠죠.

궁금해서 스윗톡스 레몬밤 바질캔디를 찾아보니 딸기맛 외에 사과맛, 레몬맛도 있더라구요.

겉에 있는 포장지를 뜯어보니 지퍼처럼 밀봉도 가능하게 되어 있었어요.

캔디 자체에는 스윗톡스라고 영문으로 새겨져 있네요.

1봉지에는 총 12개가 들어있습니다.

낱개 포장지를 뜯어보니 안에 뭔가 콕콕 박혀있더라구요.
이게 바로 바질씨앗인거 같아요.
우선 딸기향이 가득 나면서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맛 자체도 그냥 딸기맛 캔디였어요.
맛있네요~

저는 다이어트 목적보다는 일하다가 오후시간이 되면 나른해지고 졸리잖아요. 
그래서 당떨어질 때 한개씩 먹고 있어요.
스윗톡스 레몬밤 바질캔디는 단순히 먹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다 먹은 뒤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래야 물과 만나서 커지는 바질씨앗으로 인해서 포만감이 높아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동료 덕분에 먹어본 사탕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