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기

알로에주스 칼로리 알아봤어요~♥

by love95 2017. 5.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네요~~

그동안 바빠서 너무 뜸했쥬??

간만에 여유가 좀있어서 끄적이러 왔습니다~

오늘은 사무실에서 알로에주스를 먹다가

불현듯 궁금해진 알로에주스 칼로리!

 

 

저는 과일주스선물세트중에서도 알로에주스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꼭 주스선물박스에서 알로에부터 꺼내먹는다는거~

알로에 알갱이가 너무 좋아요!!!

어릴때 엄마가 집앞에서 알로에를 키워서

먹어본적이 있긴한데

어릴때 먹은 알로에 맛은 이맛이 아니였던듯?ㅋㅋㅋ

 

 

아무튼 알로에주스 칼로리 한번 볼까요~?

어디보자 어디봐~~

 

 

두둥 1회제공량 1병에 80칼로리네요!

이정도면 뭐 과일주스치고 높은 칼로리는 아니니까

하루에 두개정도는 먹어줘도 될거같아요~

매일 먹는 음식들의 칼로리를 이렇게 알아놓으면

나중에 다이어트할때도 도움이 될거같아요 ㅎㅎ

 

 

3모금 마시니까 나의 위로 다 사라져버린

알로에주스

칼로리도 낮으니~

마음놓고 먹어야겠네요 :)

그럼 남은 오후시간 잘보내세요!

화이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