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김포 중국집 직화짬뽕 전문점 5번지짬뽕

by love95 2021. 8. 2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한끼식사는 물론 해장으로도 얼큰한 짬뽕 생각이 날 때 있지 않으세요?

지난번 저는 김포 중국집에서 짬뽕을 먹고 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김포시 월곶면 포내리에 위치한 5번지짬뽕이에요.

시흥시 인정받은 맛집이라는 현수막이 있던데 여기가 2호점이더라구요.

강화도에서 서울로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는데 

강화 여행 가다가 들려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앞에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0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인거 참고하세요.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고 입식테이블이에요.

김포 중국집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합니다.

주전부리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식사를 마치고 커피 자판기도 있으니 후식으로 마실 수도 있답니다.

김포 중국집 메뉴에요. 

모든 메뉴는 곱빼기도 가능하구요. 

5번지짬뽕은 해물짬뽕이에요. 

그리고 소고기, 소고기 숙주 짬뽕도 있습니다. 

짜장면 및 요리류도 있어요.

 

 

특히나 요즘 중식당 가면 탕수육 경우 소, 중, 대 없는 곳이 있던데

여기는 10,000원으로도 먹을 수 있게 있는게 좋네요.

저는 짬뽕을 먹었는데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샐프바에 앞접시, 김치, 밥도 있는데요. 

1인 1메뉴 주문시 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짬뽕 양이 꽤 많아서 밥까지 말아서 먹지는 못했네요.

 

 

테이블마다 단무지, 양파가 있어서 번거롭게 움직이거나 

직원분께 요청하지 않아도 되는 것도 좋았어요.

5번지짬뽕(7,500원)

해물짬뽕인데 큼직한 새우와 오징어 등이 들어 있구요.

냉동이 아닌 활전복이 한마리 들어있습니다.

국물도 적당히 매콤했어요. 

김포 중국집 짬뽕 메뉴는 더 얼큰하게 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어요.

 

국물 온도가 너무 뜨겁지 않아서 바로 먹을 수 있었고 맛있었어요.

직화짬뽕 전문점이라 그런가 불맛도 느낄 수 있었네요.

매장 내에 아기의자, 앞치마도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만족스러웠어요.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939

(지번 : 포내리 161)

031-998-948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