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간현유원지 맛집 간현 돈까스 칼국수

by love95 2021. 1.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돼지고기가 좋으신가요, 소고기가 좋으신가요?
아님 닭고기? 오리고기? 양고기? 물고기?
세상에는 고기가 너무 많아요. ㅠㅠ
저는 고기러버인데요, 신발깔창도 튀기면 맛있다는 말이 있듯
튀긴 음식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술을 별로 안좋아해서 치콜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지난번 돈까스를 먹으러 간현유원지 맛집을 갔다왔어요!
닭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식재료라고들 하지만 돼지도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아..여기서 또 사진 못찍는거 티냈네요. 
간판이 가려졌어요.
뭐 괜찮아요 다들 보이시죠? ㅎㅎ
간현유원지 맛집이라고도 소문이 무성한 곳인데요.
인기가 너무 좋아 체인점까지 냈다고 하네요!

여기는 본점이고 원주 레일파크 근처이며 주차장도 레일바이크 이용하면 됩니다.

따로 여기는 주차장이 없거든요.

 

 

여기 간현유원지 맛집 메뉴는 딱 두가지, 돈까스와 칼국수랍니다.
원래 장인들은 한우물만 파잖아요!
이렇게 메뉴 두개만 있는거 보니까 진짜 자신있나보다 싶어서
막 기대가 되더라구요.
기본찬으로는 배추김치과 깍두기가 나와요.

 

 

25년 전통이라는 간현유원지 맛집의 돈까스가 먼저 나왔네요.
단무지..ㅋㅋㅋ 

2개 나왔어요. 김치가 맛있어서 단무지 생각이 어차피 많이 나지는 않았지만요.
제가 제일 사랑하는 마카로니 샐러드와 콘옥수수, 케요네즈 소스를 뿌린 양배추 샐러드도 나왔네요.
이게 완전 돈까스의 정석이죠. ㅎㅎ

 

 

돈까스를 시켰을 뿐인데 칼국수가 따라온다?!
완전 좋은 구성인거 같아요.
돈까스가 8000원인데 칼국수까지!
돈까스도 2덩이나 나오구요.
일단 간현유원지 맛집 돈까스 비주얼이나 구성은 합격!
밥도 공깃밥으로 나와서 더 좋구요.

 

 

끄아아 이 칼국수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다음에 오면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와서 칼국수 하나 돈까스 하나 시켜서
나눠먹을거 같아요.
후추가 좀 과하게 들어간거 아닌가 싶었는데 전혀 아니예요.
맛집 주방장이 저렇게 만든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에요. ㅋㅋㅋ
면에 밀가루 말고 콩가루도 넣었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면 자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칼국수가 메인이 아닌데 ㅋㅋㅋ
칼국수 맛에 매료되어서 칼국수를 더 정성스럽게 찍은거 같기도..
이 국물도 멸치 잠깐 담갔다 뺀 그런 육수 맛이 아니라
완전 진하고 시원하고 칼칼해서 자꾸자꾸 먹고싶은거 있죠?
여기 간현유원지 맛집은 원래 간현손칼국수였는데 

간현돈까스, 칼국수로 이름을 바꿨다고 하네요.
칼국수가 진짜 엄지척입니다!
또 양념장도 있는데 양념장을 넣어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이에요!

 

 

돈까스는 처음부터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기에 얼른 먹어야했는데
칼국수가 너무 인상깊은 나머지 돈까스가 식어버렸어요. 
더 눅눅해지기 전에 얼른 흡입했어요~
새로운 맛이기 보다는 그냥 김밥집에서 먹는 돈까스 맛?
간현유원지 맛집은 칼국수가 더 제입에는 맛있었지만

돈까스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니까 돈까스로 먹는게 더 좋을것도 같아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간현로 155

(지번 : 간현리 874-3)

033-732-311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