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 괜찮은데~

by love95 2018. 6. 9.
728x90
반응형
SMALL

간만에 핏자 >_< 

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를 먹었어요.

도미노는 방문포장이나 목요일 1+1 이벤트, 

그리고 통신사나 제휴할인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무래도 피자 가격대가 있다보니 

이를 활용하지 않으면 자주 먹지는 못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킹프론씨푸드피자 가격은 L 34,900원 / M 29,000원이랍니다.

한조각당 칼로리는 324kcal에요. 

저는 M이라서 한조각 열량은 257kcal~ 

유후!

총 여덝조각이 나온답니다.



안에는 통새우가 들어있어요. 



도미노 수제피클~ 

피클에서 친구는 국물 마시던데;;;; 

신기했음 ㅋㅋㅋㅋ



도미노 갈릭디핑소스도 나옵니다. 

이거 마늘맛이 은은하게 있으면서 좀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핫소스까지!

기본적으로 피클과 두가지 소스 모두 두개씩 나옵니다.



우선 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는 새우가 통통해서 좋더라구요. 

막상 새우 들어간 음식 먹으면

왕새우가 아니라 칵테일새우처럼 조그마던데...



제 스타일이 씨푸드는 뷔페처럼 날걸로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피자나 매운탕 이런것보다는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늘 먹던걸 먹을까 싶었는데 도전하길 잘한거 같습니다. ㅋㅋㅋ



치즈 종류가 다섯가지가 들어가 있고

각종 토핑이 올라가져 있어요.

괜찮더라구요. 

새우가 올라간거 외에는 씨푸드라고 하기에 다른 해산물 종류가 없는데... 

그래서 입에 맞는건가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