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오뚜기 김치찌개라면 , 코스트코 라면 저는 괜찮았어요!

by love95 2018. 1. 21.
728x90
반응형
SMALL

어디서나 파는거라 생각했는데 코스트코 라면으로 불린다며

코스트코 외에 일반 마트나 편의점에는 없다길래

더 궁금했던 오뚜기 김치찌개라면을 드디어 먹어봤어요.



465kcal로 잘 익은 김치로 칼칼하면서 개운한 맛이라고 써있음

평창 동계올림픽 서포터라고 되어있네? ㅋㅋ



조리방법은 500ml 물 끓이고 면과 분말스프 넣어 4분간 더 끓여주고

마지막에 김치소스를 넣으면 됩니다.



오뚜기 김치찌개라면 구성은 김치소스와 분말스프 두가지에요.

따로 건더기스프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네요.



물을 끓이고 스프넣고 면까지 넣어서 끓여줍니다.

빨리 익어라~ ㅠㅠ



설거지 하기 싫으니 그냥 냄비째 먹었어요. ㅋㅋㅋ

김치소스를 마지막으로 넣었답니다.

김치찌개 김치보다는 짠맛이 좀 더 있고 볶음김치랑 비슷함



엄마는 전에 김치가 그냥 그렇다고 했었는데

저는 괜찮았던거 같아요.

따로 계란을 넣어 먹기에는 좀 애매할거 같구요.



마지막에는 밥까지 말아먹었습니다. ㅋㅋㅋ

면보다 밥이 더 잘어울린;; ㅋㅋㅋ

코스트코 라면 김치찌개라면~

저는 만족!!!


728x90
반응형
LIST